디즈니+ 한강, 정주행하기전 꼭 봐야 할 정보 모음! 배꼽사수
요즘 가을 날씨에 한강에 놀러가시려고 계획하셨던 분들 계신가요?
밤새 비가 계속 내려서 야외 한강 대신 집에서 한강 시청은 어떠신가요?
액션 코미디 느와르 장르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한 신작을 소개합니다!
디즈니+ 드라마 한강
9월 13일 수요일 디즈니+ 공개되었습니다!
권상우, 김희원, 성동일,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등
한강 경찰대가 한강을 중심으로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水펙터클 코믹액션
한강에는 늘 많은 사람들이 여유를 즐기고 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 중에 위험한 사건사고들도 참 많은데요. 각본화 하여 한강경찰대를 꾸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코믹과 연기의 대명사인 권상우와 성동일의 조합이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가 컸습니다. 여기에 요즘 코믹의 대세 김희원까지!!!
연기에 코미디까지 되는 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요즘 사회가 흉흉한 중에 코믹드라마라는 장르가 반갑기도 합니다. 시기와 배우들의 조합이 지금 시청자 들의 니즈에 딱 맞는 출격인 듯 합니다!
1화와 2화는 전반적으로 드라마의 흐름과 분위기를 잡으며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맛보기를 보는 줄거리 였는데요. 여기서 등장인물들의 코믹연기의 대가들임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코믹이지만 사건을 다루는 줄거리에서는 어둡게 설정하여 진지함과 코믹을 한강의 파도처럼 출렁출렁~ 나머지 4회분에는 빠른 전개가 매우 기대됩니다.
드라마 한강은 총 6부작
총 6부작 중 이번 주 1,2부작이 공개되면서 비오는 야외를 느낄새도 없이 드라마 정주행에 모두 주말을 보내고 계신듯 합니다!
1부작에서는 등장인물들이 속속히 나오며 앞으로 어떠한 코믹연기를 보여줄지 임팩트 있는 줄거리가 시작됩니다.
2부작에서는 우리가 쉽게 접하게 되는 한강이라는 배경으로 다양한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 그 첫번째 사건이 터지며 다음 3회를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총 6부작으로 짧은 드라마의 양을 생각해보면 남은 4회분은 속도감 있는 전개가 더욱 흥미 진진하게 만들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