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아스달 연대기'의 후속작으로 '아라문의 검'이 4년만에 드디어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시청률은 5%로 기대가 반영하여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습니다.
아라문의 검을 보시면서 꼭 아셔야할 아라문의 검 속의 세계관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꼭 보시고 더 재미있는 시청하셨으면 합니다.
아라문의 검
9월 9일 tvN 토,일 드라마로 주말이 기다려지는 드라마입니다.
이준기, 장동건, 신세경, 김옥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가 됩니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그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아라문의 검에서 관전 포인트 3
아라문의 검의 세계관으로 3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보시기 전에 보시면 스포가 아닌 이해를 더 잘하실 수 있고, 보셨던 분은 아래 관전 3를 보시면 다시보게 될 것 입니다.
540억원이라는 제작비와 이준기, 장동건, 신세경, 김옥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몰입도와 기대를 모았습니다. 아라문의 검 포스터는 마치 미국드라마인 '왕좌의 게임'을 연상시킬정도의 장면과 이세계적인 설정, 그리고 고대어로 짐작되는 어휘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와 아라문의 검, 인물관계도
전작인 '아스달 연대기'를 보지 않으셨어도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으로 화려한 액션인 '아라문의 검'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겁니다. 전작인 '아스달 연대기'이후 8년의 세월이 흐른 아스 대륙의 상황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타곤역의 장동건이 아스달의 여러 부족을 장악하면서 세력을 확장합니다.
은섬역의 이준기가 이끄는 아고연합에 전쟁을 선포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내부 첩자를 의심하며 더욱 흥미진진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전편의 내용을 압축한 애니메이션으로 8년이란 세월을 설명한 내레이션과 방송중 화면에 QR코드로 알아보는 용어사전까지 전작 '아스달 연대기' 그 이상의 시청률을 기대해봅니다.
아스달 신화는 여기부터!
은섬과 탄야의 이야기
헤어진 연인이라는 사실
아스달의 왕과 왕후인 타곤과 태알하의 이야기
애정과 증오의 그사이정도
예언의 아이들 이야기
아라문의 검 속의 칼, 방울, 거울이야기